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한달간 설 음식 조리와 보관을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는 설 음식 조리를 도와주는 조리도구, 명절 음식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 용기, 명절 선물 아이템 등 다양한 품목으로 진행된다.
‘키친 듀엣’은 국자, 뒤집개, 스푼 등으로 구성된 조리도구며, 용도에 따라 2개씩 끼워 집게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국, 탕 요리를 뜰 때나 각종 전, 나물요리 등 명절 음식을 보다 간편하고 쉽게 준비할 수 있다.
‘싱싱블록 세트’는 차곡차곡 쌓아 냉장고 정리를 할 수 있는 냉장 용기 세트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명절음식을 담았다가 가족 친지들과 나누기에도 좋다.
‘펭귄 메가 세트’는 명절 음식 재료를 냉동 보관할 때 사용할 수 있고, 24종의 세트로 구성돼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이외 남은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이지 레인지’, 각종 양념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조이 튜브 양념통’, 수저와 조리 도구 정리를 도와주는 ‘스마트 키친툴 홀더’,’에코 물통 사각 1L’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파웨어 설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는 품목에 따라 20~35%까지 할인하고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