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소나무가 신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 댄스 버전을 공개했다.
소나무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의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오픈된 영상 속 소나무 멤버들은 하트 패치로 포인트를 준 블랙 제복과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핑크색 의상을 입고 파이팅 넘치는 군무를 소화했다.
소나무의 역동적인 칼군무가 돋보이는 영상은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테일한 안무와 곡 분위기에 맞는 화려한 카메라 워킹이 어우러져 소나무 특유의 뮤지컬스러운 군무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알쏭달쏭춤’과 음표를 형상화한 ‘음표춤’까지 소나무의 러블리함과 에너제틱한 모습들이 담긴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는 갑자기 찾아온 사랑에 대한 소녀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소나무만의 통통 튀는 보컬을 십분 살려낸 팝댄스곡이다.
지난 9일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한 소나무는 최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영상 출처 :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