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1/20/20170120102229551737.jpg)
신규가문지원 월드는 신규 유저 및 휴면에서 복귀한 유저들을 위한 전용 월드로 게임 내 정착을 돕기 위해 빠른 레벨업 및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원하고 약 2개월간 운영된 후, 기존 월드에 합류된다.
신규가문지원 월드에서는 출석 시 아이템이 지급되는 ‘개척일지’를 시작으로 게임 내 장비류, 소모품류 등 총 100억VIS 상당의 아이템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곳에서는 가문 육성에 유용한 경험치 증가 및 몬스터 공격력 강화, 몬스터 피해 감소 등의 버프가 지급된다. 추가 룰렛 시도 비용 상시 1VIS, 추가 룰렛 보상 상시 2배, 강화 패키지 30% 할인판매, 일부 아이템 품목 가격 인하 등 게임 시스템 전반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와 함께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설맞이 이벤트 ‘그래, 나도설레이는날’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한복을 입은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새해 인사나 덕담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새해 복돈의 의미를 담아 GE 2만 캐시를 제공한다.
이 밖에 설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게임 내 요리사 ‘판필로’의 레시피대로 떡국을 완성하면 새해 떡국이 지급된다. 유저가 게임 내에서 새해 떡국을 먹으면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정유년 닭띠해를 기념하는 의미로 게임 내 병아리 펫 ‘꼬꼬’의 능력치가 일시적으로 강화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월 신규캐릭터 ‘스칼렛 세인퀴스’ 출시했다. 스칼렛은 캔디라는 인형과 함께 다니며 캔디를 사용해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사용하는 게 특징이다.
신규가문지원 월드와 그래나도 설레이는날 이벤트 및 신규 캐릭터 스칼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