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가 설을 맞아 다양한 제휴할인 및 OK캐쉬백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24일부터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SK렌터카 지점에서 단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대여 건당 OK캐쉬백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SK렌터카는 T멤버십, 해피오토멤버스 등 제휴 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캐쉬백 적립 이벤트까지 더하면 고객들이 느끼는 체감 할인 폭은 더욱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 설 연휴기간 동안 제주지역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SK렌터카에서 중형 차량(LF소나타)을 대여하고 OK캐쉬백 적립까지 받을 경우 업계 최저 수준인 하루 2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제주지점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2시간 무료이용권 모바일 쿠폰(2000CC 이하)을 증정한다. 또 2월 말까지 T멤버십으로 할인 받은 고객의 경우 최대 3일 동안 제주도에서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운전 고객들의 단기 렌탈 이용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SK렌터카만의 똑똑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