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 설맞이 업데이트 ‘풍성’...강력한 신규 영웅 2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5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 설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집욕을 자극하는 강력한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된다. 먼저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마법형 영웅 ‘황룡’과 압도적인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형 영웅 ‘능통’을 선보인다. 해당 영웅은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서황, 장합, 소교, 제갈량, 유나, 공손찬 등 6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고, 전설급 장신구를 진화할 수 있도록 재료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여기에 기존 1일 2회로 참여가 제한됐던 요일던전 콘텐츠를 보석을 사용해 최대 2회까지 요일과 난이도를 선택해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그 외 토벌전, 스킬 표시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진다.

다가오는 명절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9일(일)까지 암흑 여포를 획득할 수 있는 명계가 오픈되고, 27일부터 30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영웅검 소모량이 50% 감소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 2017개를 지급한다.

또한 금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5일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보상으로 100만 금화를 증정하고, 5일 이상 누적 접속 시간 5시간 이상인 유저에게 전설 망치 1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7회 이상 일일 퀘스트 완료에 성공하면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 달 8일까지 매일 ‘신년 떡국 이벤트 상자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교환 미션을 통해 보석, 영웅 소환권, 원소 소환권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떡국 상자 3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