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대규모 프로젝트인 ‘대격변’을 준비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3종을 공개한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강력한 스킬을 선사할 ‘전력 휘모리’, ‘직접계약 집행위원Q’, ‘불사신 집행위원S’ 3종 캐릭터는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8일까지 보스 레이드 ‘울티오R&칼리오스’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중급, 상급, 최상급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집행위원R 무기조각, 개조 은모루, 골드 등을 지급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신규 보스 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2월 1일까지 난이도별 클리어 보상으로 S등급 바람의 활조각을 증정하고,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장비 조각 뽑기권과 영혼석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18시에 접속하면 진 뽑기권, 골드,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내달 9일까지 부화용 아이템을 사용해 꼬마 롯의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화용 아이템은 애벌레, 모이, 지렁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매점에서 구입하거나 메인 스토리 히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진] 싼 달걀 롯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