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미스터리 문양- 2013년 미국, 위성지도 프로그램으로 세계 이곳저곳을 구경하던 한 남자. 그는 카자흐스탄 북부 지역을 살펴보던 중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뜻밖에도 황량한 들판 한가운데 거대한 별 문양이 그려져 있었던 것이다! 카자흐스탄에서 발견된 미스터리한 문양, 그 진실은?
2. 성룡과 광고- 1996년 중국 최초의 학습용 컴퓨터, 2004년 선풍적인 인기를 끈 샴푸, 2010년 아시아 전역에 지점을 가진 피트니스 센터. 이들은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는데…바로 광고모델이 성룡이었다는 것이다! 광고를 찍은 이후 각 회사들에 내려진 성룡의 저주, 그 놀라운 이야기!
3. 과거로의 여행- 1979년 미국의 한 요양원, 젊었던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 이야기를 나누는 노인들. 그들은 우연히 지역 일간지에 실린 7일간의 무료 여행 광고를 보게 되는데… 얼마 뒤, 뜻밖에도 정말로 과거로의 시간여행이 시작된다! 과거로의 여행을 떠난 노인들의 이야기!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인형, 페기- 2015년 영국,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한 편의 동영상. 제목에 이상한 경고 문구가 붙어있는 이 영상은 어떤 인형이 등장하는 것이었는데… 이를 보던 한 여자가 갑자기 심장 마비를 일으키며 쓰러진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인형 ‘페기’ 영상에 숨겨진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나도 사람이로소이다- 1934년 조선, 사람들을 경악케 만든 한 여인의 고백서!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