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EBS 조리기능사 실기’ 교재는 조리기능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전에 맞춰 구성됐다. 2016년 1월 시험에 새로 추가된 종목, 변동 내용 등 최신 출제 기준을 모두 반영하여 총 52가지 실기 과제 관련 합격 비법을 한 권에 담아냈다.
조리기능사 실기는 제한된 시험시간 내에 조리를 완성해야 하는 시험이다. 직접 조리를 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단순히 눈으로 보며 외워서는 합격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에듀윌 2017 EBS 조리기능사 실기’ 교재는 수험생들의 실습을 돕기 위해 조리대에 올려두고 활용할 수 있는 ‘스탠드형 핵심요약집’과 ‘저자직강 30일 무료 동영상 강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 교재의 강점은 다년간 강의 경력을 가진 3인이 집필하여, 시험 심사위원들이 중시하는 포인트 및 감점 요인 등을 위주로 짚어주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실기에서 중요한 식재료의 길이, 양념장의 비율 등을 쉽게 맞출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올해 각종 온라인 강의 런칭과 함께 자격증 분야의 교육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회원들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지난 1월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 쌀 지원 등 사회공헌에서도 보다 체계적인 지원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