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대규모 프로젝트인 ‘대격변’을 준비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레이드 ‘올림푸스의 왕’ 이벤트 던전을 공개했다. 중급, 상급, 최상급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제우스, 올림푸스 월계관 액세서리, 골드 등을 지급한다.
오는 23일까지 레이드 및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른 에너지량이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진 뽑기권, 영혼석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갓 오브 다이스’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갓 오브 다이스’는 총 270칸으로 구성된 주사위 말판 게임으로 1일 1회 이용이 가능한 콘텐츠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4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뽑기, 일일 미션 완료 후 획득한 포인트로 스태미나, 영혼석, 3성 강화부적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16일까지 부화용 아이템을 사용해 꼬마 롯의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화용 아이템은 애벌레, 모이, 지렁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매점에서 구입하거나 메인 스토리 히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 [진] 싼 달걀 롯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하이스쿨 랭킹 점수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하이스쿨 미션 이벤트가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으로 프리미엄 뽑기권, 무지개 금각인형, 4~5성 뽑기권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