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성모 기자 =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3월 31일까지 ‘신규 미국주식 투자정보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
키움증권이 지난 2일 문을 연 미국주식 투자정보 서비스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미국주식 뉴스, 공시, 경제지표, 리서치리포트, 종목분석 등 신규 콘텐츠를 확대 제공함으로써 미국주식 투자정보의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미국주식 투자정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미국주식 투자정보 공유 이벤트’로 키움증권 미국주식 투자정보 홈페이지주소를 자신의 블로그 혹은 SNS에 공유만 해도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업그레이드된 미국주식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은 미국주식 투자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미국주식 투자자들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국주식은 영웅문W, 영웅문SN 앱(App)을 통해서 매매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