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카카오톡 플친을 맺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죽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 계정 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며, 본죽과 친구를 맺은 고객 전원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본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젊은 층의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 공지를 빠르게 전한다는 방침이다.
할인쿠폰은 본죽 플러스 친구 홈에 방문해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사용 기한은 오는 3월 17일까지로,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café 전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적용된다. 본죽 카카오톡 플친 오픈 기념 1,000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본죽의 소식은 카카오톡 플친 및 홈페이지(http://www.bonju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본죽의 정보와 혜택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향후 본죽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브랜드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소식 등을 실시간으로 알리며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