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아침저녁 꽤 "쌀쌀" 바람 강해져, 체감온도 "뚝"... 미세먼지 농도 "한때나쁨"[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2 18: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가끔 구름 많고 미세먼지까지...

  • 제주도는 새벽 한때 비...


[영상=기상청 제공]

아침저녁 꽤 쌀쌀해요. 바람 강해져, 체감온도 ▼[사진=기상청]

 

내일 미세먼지 농도 "한때나쁨"[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 내일 (월)
전국 가끔 구름 많음.
(새벽 한때) 제주도 비 조금. [5mm 미만]

휴일인 오늘, 구름이 하늘을 가린 데다가 미세먼지까지 끼면서 봄볕을 즐기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기온만큼은 높게 오르면서 봄의 따스함이 느껴졌는데요. 한 주의 시작인 내일과 모레도 낮 동안에는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겠는데요. 강한 바람 때문에 몸으로 체감하는 온도는 좀 더 낮겠습니다.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거나 구름만 조금 끼겠는데요. 제주도는 제주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비가 제주도에만 5mm 미만으로 내리기 때문에 건조함을 달래주긴 역부족이겠는데요. 현재 이렇게 주황색으로 표시된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계속해서 불씨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서울 1도, 대전 2도로 쌀쌀하겠고, 낮 기온 서울 12도, 대전 14도, 대구 16도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모레는 강원영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비나 눈예보가 있습니다. 아침 기온은 서울 0도 등 제법 추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낮 동안 수은주가 빠르게 상승하면서 서울 11도, 청주 10도, 대구 1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도 제주해상의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제주남쪽먼바다로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도 있는데요.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대체로 맑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한낮에는 13도 안팎으로 오르면서 봄기운이 짙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