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16일 시장을 선도하는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오는 4월 30일까지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고객 가치, 미래지향성, 실현가능성을 기준으로 공정한 평가를 거쳐 시상하며, 최대 1000만원까지 포상금이 지급된다. 입상자에게는 LG디스플레이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11년부터 미래 준비 및 차별화된 가치 발굴을 목적으로 임직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제안채널인 ‘아이디어 뱅크’를 상시 운영하는 등 조직 차원에서 창의와 혁신을 장려해 오고 있다.
이러한 창의적 조직문화 구축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현재까지 17만여 건에 달하는 지식 자산을 축적했으며, 제안된 아이디어의 실행을 통해 금액으로 환산된 누적금액은 3000억원에 달한다.
김민 LG디스플레이 경영혁신담당 상무는 “세상을 변화시킬 미래 디스플레이 제품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