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3월 22일/음력 2월 25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3월 22일/음력 2월 25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과로와 과음을 하게 되면 후유증이 심하게 가는 날. 오늘 하루만은 금주!"
60년생 - 떠벌리거나 공개하는 것보다 매사를 조용히 처리하는 것이 훨씬 나은 때.
72년생 - 있는 곳에 따라서 행동을 바꿀 필요가 있다. 적절한 변신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84년생 - 봄은 일년에 두 번 오지 않는다.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좀더 넓게 생각하라.
96년생 -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잘 구분할 것. 믿지 못할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상책.

▶소띠 오늘의 운세 "맹수는 쉽게 발톱을 보이지 않는다. 기회를 기다려 유리한 시기에 나아가야 한다."
61년생 -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실망하기 쉬운 운세니 다시 한번 다짐을 받아놓을 것.
73년생 - 낮에 할 일을 밤에 하고 밤에 할 일을 낮에 하는 것처럼 타이밍이 맞지 않는 운세.
85년생 - 집에서 키우던 새가 날아가 버리는 운세니 주변 단속을 철저히 해야 할 때.
97년생 -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다. 일의 중요성과 우선 순위를 잘 파악하여 움직여라."
62년생 - 경쟁하면 손해 보는 운세니 양보와 협력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 서두르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지켜본 후에 처신하는 것이 좋은 때.
86년생 - 군중심리에 휩싸이기 쉬운 때이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야 이로운 운세.
98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들어오는 날. 사람들과 약속을 잡기에도 좋은 하루.

▶토끼띠 오늘의 운세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마라. 사소한 욕심으로 일이 꼬일 수 있다."
63년생 - 아무리 바쁘더라도 운전은 조심할 것. 장거리 출장 등에 건강이 염려된다.
75년생 - 친구나 선후배의 조언이 금이 되는 때이니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라.
87년생 - 친구와의 우정이 깊어지거나 멋진 이성친구를 만나게 될 운세.
99년생 - 가까운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날.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을 살펴라.

▶용띠 오늘의 운세 "의기소침한 상태에서 벗어나 다시 용기를 내어 도전해야 할 시기."
52년생 - 바늘 도둑이 소 도둑 되니 처음부터 싹을 잘라야 후환이 없는 운세.
64년생 - 이슬비에 옷 젖듯이 자신도 모르게 좋지 않은 일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
76년생 - 하찮은 실수라도 절대 그냥 넘기지 말고 바로 바로 시정해야 좋은 때.
88년생 - 벙어리 냉가슴 앓듯 혼자 고민하다가는 일이 더 커지니 빨리 터트려야 할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처리하기 힘든 상황에서는 분명하기보다는 애매모호한 태도가 더 나을 때가 있다."
53년생 -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할 때.
65년생 - 위로부터 도움이 오나 더디구나. 성급하면 그르치니 참고 기다릴 것
77년생 - 지난 일로 인하여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행동 할 것
89년생 - 이성과의 불화가 염려스럽다. 직선적이고 억압하는 어투는 삼가 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작은 재주라해도 쓰일 자리를 잘 찾으면 크게 쓰일 수 있으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한다면 큰 복이 있다."
54년생 - 고생한 일이 공치사로 끝나기 쉬우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66년생 - 새로 시작된 일이 변질되기 쉬우니 속전속결이 좋은 때. 1~2시가 행운이 시간.
78년생 -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에 신중해야 할 때.
90년생 - 인정받기 어려운 때이나 나서지 말고 묵묵히 지키면 조만간 기쁨이 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 "우물가에서 숭늉을 달라고하니 성미가 조급함이다. 성급하게 진행하면 부실공사만 될 뿐이다."
55년생 - 주변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할 수 있으나 시일을 끌면 불미하다.
67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고 욕심을 줄이면 유익한 거래를 이루는 운세.
79년생 - 직접 나서면 좋지 않다. 매사에 상황을 관망하여 따라가면 길한 운.
91년생 - 재물의 변화가 심한 시기이니 민첩하게 움직이면 취할 수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바쁘니 손발이 부지런해야 할 날이다.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는 하루."
56년생 - 휴식을 취하고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삼가라.
68년생 - 열심히 일하나 대가를 얻지 못한다. 적당히 만족함을 알아야 할 때.
80년생 - 주변의 충고를 받아들이는 것이 이득이다. 독불장군 식의 일처리는 금물.
92년생 - 잘난 내가 양보하는 것이 속 편하다. 한 발 물러나 양보해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이랬다 저랬다 변덕을 부리니 종잡을 수 없다.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이 좋다."
57년생 -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날. 자녀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 것.
69년생 - 자기 자신에게 충실해야 하는 날. 너무 남들을 위해 살지 마라.
81년생 - 나갈 돈도 많으나 얻는 것도 많다. 사람들에게 너무 야박하게 굴지 말 것.
93년생 - 주변 분위기에 끌려다니지 마라.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처리해야 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으니 실망할 수 있다. 일을 크게 벌이지 않는 것이 좋다."
58년생 - 찾고 있는 것은 동쪽이나 남쪽에 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수고를 하라.
70년생 -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실망하지 마라.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
82년생 - 욕심내지 말고 현상유지에 힘써야 할 때. 무리한 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 밖에 나가서는 별로 좋은 일이 없다. 조용히 은인자중하며, 힘을 기를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계획대로 일이 풀리니 마음이 편하다. 다만 자만이나 방심이 실수를 부를 수 있다."
59년생 - 매매나 계약은 신중하게 진행하라. 자칫 시비나 송사에 휘말릴 수 있다.
71년생 - 너무 앞서나가면 주변의 시샘을 받는다. 지나침을 삼가고 자신의 자리를 지킬 것.
83년생 - 주변에서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는 날. 꼼꼼하게 검토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95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라.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질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