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 “수록곡 ‘위험해’, 아슬아슬하고 위험한 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2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하이라이트(Highlight)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자신의 자작곡인 ‘위험해’를 직접 소개했다.

이기광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그룹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작곡한 수록곡 ‘위험해’에 대해 “고3때 학교를 같이 다녔던 친구와 우연찮게 연락이 닿아서 만든 곡이다. 동창이라 그런지 서로의 의견을 서슴없이 내뱉으면서 만든 곡이라서 만족스러운 작업물이 탄생했다”며 “노래 제목처럼 가사도 아슬아슬하면서 굉장히 위험한 곡이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에게 첫눈에 반하면서 그 여자에게 가까워지고 싶고, 그런 생각이 깊어진다면 좀 더 위험한 관계로 발전하는 게 아닐까 하는 걸 표현한 끈적끈적한 곡이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극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5인의 멤버(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뭉친 새로운 팀이다.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는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멤버 전원이 그들이 함께 있을 때 본연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다고 만장일치로 자신하는 곡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