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엔 역시 핑크 메이크업…왓슨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 신상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2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는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PINK EDITION BY PURE BEAUTY)’의 S/S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는 왓슨스의 자체개발 메이크업 PB 브랜드로, 2015년 론칭해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왓슨스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는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PINK EDITION BY PURE BEAUTY)’의 S/S(Spring/Summer)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는 왓슨스의 자체개발 메이크업 PB 브랜드로, 2015년 론칭해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립 컬러제품 8종, 아이 섀도우 팔레트 1종, 브로우&마스카라 픽서 2종, 스트로빙 스틱 1종, 컨투어링 파우더 1종의 총 13 품목으로 구성된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난 기존 유명 제품들의 라인별 장점만을 모아 하나의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특히 입술에 미끄러지듯 슬라이딩되며 펴 발리는 멜팅 세럼루즈 라인은 ‘워터리 멜팅 시스템(Watery Melting System)’이 적용되어 고(高)굴절의 저(低)점도 오일이 수분처럼 가볍게 피부에 녹아 든다. 바르는 즉시 선명한 발색과 함께 볼륨감 있는 광택감, 보습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기존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기를 이어갈 에브리데이 섀도우 팔레트는 그 이름에 걸맞게 매일 손이 갈 수 있는 베이지와 브라운 톤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돼 얇고 투명한 판상 체질 원료들을 사용하여 반짝임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맑고 글로시한 발색을 구현하는 동시에 부착성을 높이고, 퍼짐성을 극대화 시켜 풍부한 펄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밀착되는 기능적 측면도 보강됐다.

왓슨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샴페인 핑크골드 빛 패키지로 디자인했다”며 “올 봄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가 새롭게 제안하는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룩으로 봄날 나들이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