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고용인력 창출과 기업체 인력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을 위해 파트너기관인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원장 주선영)에서 2개월 240시간의 교육을 실시했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양성과정 훈련 프로그램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은 1월 25일 입교하여 3월 24일 수료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3/27/20170327091351214647.jpg)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7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채용예정자(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과정 수료식[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
이번 과정을 교육생 24명은 사전에 실시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하여 취업을 위한 면접을 실시하고, 인천지역 7대 전략사업의 하나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로서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것이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유설희간호학원 유설희 대표는 “앞으로 교육받은 내용을 현장에 잘 적용할 수 있는 인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여러분 모두가 현장의 변화에 맞추어 의료분야 코디네이터로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 출발하는 자세로 직장내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하여 직원간의 인간관계에 노력하여 줄것을 당부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앞으로도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으로 CNC기계가공, 특수용접, CAD/회계 사무원 채용예정자 과정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사회 산업인력 수요에 부응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