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신곡 ‘FOOL’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위너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달한 로맨스, 분노에 차 오열하는 모습 등 다양한 감정을 자유자재로 연기하며 팬들에게 주목받았다.
멤버 이승훈은 “과장되지 않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기하는 게 좋은 것 같다”라며 촬영 대기 중 발성 연습을 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관련기사
특히 리더 강승윤이 여자 파트너와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를 펼치고 있을 때 송민호는 부러운 눈빛을 보이며 “같은 동료 모니터 해주는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위너는 “저희 ‘INNERCIRCLE’ 팬분들을 위해서 혼신의 힘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곧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다. 뮤직비디오 ‘FOOL’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FOOL’은 메인 리드 사운드와 피아노 건반 위주의 슬로우 곡. 강승윤이 YG 프로듀서인 ‘Airplay’와 함께 작곡, 단독으로 작사에 참여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모든 이들이 느끼는 공통된 슬픈 감정을 함축해서 담아냈다.
한편 위너는 8일 MBC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를 비롯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스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