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캐리어에어컨이 2017년형 에어컨 등 자사의 신제품을 체험할 ‘제8기 캐리어에어컨 주부프로슈머’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17일 캐리어에어컨에 따르면 주부프로슈머는 인테리어, 육아, 요리, 가전 등의 분야에서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주부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희망자는 캐리어에어컨 공식 SNS 채널의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부프로슈머에 최종 선발된 10인은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제트 18단 에어컨’ 또는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체험하게 된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신제품 체험 및 취재, 공장 탐방, 사회 공헌 활동 등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제트 18단에어컨은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세계 최초 18단계 바람 에어컨에 인공지능(AI)시스템을 적용한 혁신 제품이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용자가 목표온도와 바람세기를 설정하지 않아도 에어컨 스스로 최적의 냉난방을 구현하는 ‘인공지능 쾌적 맞춤바람’ 기능이 특징이다.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고급형 ‘상냉장 하냉동’ 제품이다. 캐리어에어컨이 가장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동급 최대 용량의 냉장칸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다용도의 4단 선반과 자유롭게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도어포켓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프로슈머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전달하는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혁신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부터 5년간 꾸준하게 주부프로슈머 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매년 출시되는 캐리어에어컨의 주요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열어놓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