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우지원의 푸드코치’ 도시락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9 0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위메프]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위메프는 ‘원더배송’을 통해 ‘우지원의 푸드코치’ 도시락 세트를 19일 단독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정가 1만5900원인 5종 세트를 1만4900원에 800세트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우지원의 푸드코치 도시락은 5종이 1세트로 취나물 현미밥, 탄두리 닭가슴살 현미밥, 어수리 나물밥, 곤드레나물밥, 야채 현미볶음밥으로 구성돼 있다. 우지원의 푸드코치 도시락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균형을 맞춘 식단으로 특히 완두콩, 강낭콩, 당근, 그린빈, 옥수수에 양송이, 깍지콩, 사각고구마를 혼합한 다양한 야채반찬으로 구성해 놓치기 쉬운 무기질과 식이섬유까지 챙겼다.

우지원의 푸드코치 도시락은 위메프와 ‘이훈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제조하는 국내 우수 도시락 제조기업 한국축산이 공동 기획한 제품이다. 위메프는 한국축산과의 협업을 통해 1세트 당 묶음 수량, 모델, 가격 등을 함께 설정했다.

또한 중간유통 과정을 줄임으로써 고객에게는 좋은 품질의 도시락을 더욱 저렴하게 공급하고, 파트너사인 한국축산에게는 더욱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김선무 위메프 마트직매입사업부장은 “맛과 건강을 갖춘 식사가 필요한 직장인들, 다이어터들에게 우지원의 건강도시락을 추천한다”라며 “한국축산의 노하우로 제조하고 위메프의 원더배송으로 배송되는 만큼 신선하고 영양 밸런스를 갖춘 도시락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