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주 HOT한 신곡] 임승올X빈지노 너야 "여심저격 달콤 러브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2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싸이더스HQ]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임슬옹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빈지노의 매력적인 피처링이 더해져 또 하나의 꿀조합이 탄생했다.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동명의 타이틀 곡 ‘너야’를 포함해 ‘That’s Right’ 총 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심혈을 기울이는 등 한층 더 부드러워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른 감미로운 사랑 노래로,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독특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음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는 곡이다.

"니가 내게 준 그 사랑보다 더 내가 너를 더 사랑할게/ 언제나 영원한 위로가 된 너야 시간이 지나도 다시 또 너야
약속해 수많은 날이 지나도 어제보다 더 사랑할게/언제나 영원한 위로가 된 너야/ 시간을 돌려도 다시 난 너야
이제서야 좀 늦었지만 깨달았어 내 모든 행복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난단 걸"

'다시 태어난다해도 나의 선택은 너야, 시간을 돌려도 난 너야' 이런 말을 듣고도 심쿵하지 않을 여성이 있을까? 내 모든 행복이 너로 시작되고 너로 끝나는, 어지러운 세상에 구세주가 되어주는 너, 누군가에게 이런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이 각박한 세상, 참 살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임슬옹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가 어우려저 귀를 호강시키는 곡,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곡이다. 

△ 한줄 감상평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