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6/22/20170622093318105244.jpg)
[사진= 싸이더스HQ]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임슬옹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빈지노의 매력적인 피처링이 더해져 또 하나의 꿀조합이 탄생했다.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동명의 타이틀 곡 ‘너야’를 포함해 ‘That’s Right’ 총 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심혈을 기울이는 등 한층 더 부드러워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른 감미로운 사랑 노래로,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독특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음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는 곡이다.
"니가 내게 준 그 사랑보다 더 내가 너를 더 사랑할게/ 언제나 영원한 위로가 된 너야 시간이 지나도 다시 또 너야
약속해 수많은 날이 지나도 어제보다 더 사랑할게/언제나 영원한 위로가 된 너야/ 시간을 돌려도 다시 난 너야
이제서야 좀 늦었지만 깨달았어 내 모든 행복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난단 걸"
'다시 태어난다해도 나의 선택은 너야, 시간을 돌려도 난 너야' 이런 말을 듣고도 심쿵하지 않을 여성이 있을까? 내 모든 행복이 너로 시작되고 너로 끝나는, 어지러운 세상에 구세주가 되어주는 너, 누군가에게 이런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이 각박한 세상, 참 살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임슬옹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가 어우려저 귀를 호강시키는 곡,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곡이다.
△ 한줄 감상평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