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11/30/20171130091904728810.jpg)
[사진= JTI코리아 제공 ]
JTI코리아가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 (MEVIUS)의 한정판 제품인 ‘메비우스스카이블루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흥겨운 연말 파티 분위기를 담은 제품으로,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등 총 2종이다. 기존 메비우스만의 부드러운 맛과 최상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소비자 선택권을 강화했다.
먼저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은 연말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려 이퀄라이저이미지를 활용한 팩 디자인을 완성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역시 한 해를 마감하는 자유로운 느낌을그라피티 아트로 표현하여 특색 있고 남성적인 멋을 그대로 디자인에 담아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의 소비자 가격은 기존 메비우스스카이 블루와 동일한 4,500원(타르/니코틴 : 6mg/0.5mg)이다. 11월 말부터 전국 일부 담배 소매점,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메비우스는 완벽하게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미주, 아프리카, 유럽에서 선별된 최상의 담뱃잎을 사용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