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서청주점 새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7-12-01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시몬스 제공]



시몬스가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서청주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서청주점에서는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콘셉트의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까지 시몬스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시몬스 매트리스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과 최고급 내장재들이 갤러리의 아트피스처럼 전시돼 있는 ‘테크니컬 존’에서는 한국 시몬스의 장인정신과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인 ‘조닝(Zoning)’ 및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직접 보고 만지며 감상할 수 있다.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