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총 75종의 알파(α) 렌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니 알파 렌즈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참여 기간은 이달 22일 부터 내년 2월4일까지이다. 당선작은 내년 2월23일 발표될 예정이다.
소니 알파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소니사진콘테스트 및 촬영한 렌즈와 카메라 제품명까지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거나,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의 '소니 포럼 게시판'에 사진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며, 75개 렌즈 부문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스타그램과 SLR클럽 회원들의 추천 및 댓글 등을 기반으로 1차 선정된 작품 중 소니코리아와 프로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과 각 렌즈 부문의 1등을 선발한다.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플래그십 프리미엄 브랜드 ‘G 마스터(G Master)’ 렌즈 6종 중 원하는 렌즈 1종을 증정하며, 부문별 1등 수상자(74명)에게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NC(WH-H900N)'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총 75종의 렌즈 라인업을 완성하였을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렌즈 라인업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사진 애호가 및 전문 포토그래퍼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소니 알파 렌즈로 촬영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