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 김성규와 장동우의 흡입력 강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28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내년 1월초 발매 예정인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로 컴백하는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 장동우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팔을 베고 엎드린 채 아련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김성규와 샤프한 턱선을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장동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발산되고 있는 두 사람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무한한 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로써 인피니트는 여섯 멤버(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전부 공개했으며, 앞으로 공개될 단체컷 및 각종 티저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지난 2014년 5월 발표한 정규 2집 ‘Season 2’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정규 3집 ‘TOP SEED’를 발매할 예정인 인피니트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7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개최한다. 인피니트는 이날 새 앨범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한 적 없는 여섯 멤버의 솔로곡 무대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의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