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템페스트는 원작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속 세계관과 콘텐츠를 대부분 반영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특색 있는 육성 시스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웹 버전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 타 웹게임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줬다.
또한 올해 초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보스 몬스터 9종이 추가되고,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이 적용돼 많은 인기를 끌었다. 실제로 획득 경험치 상향과 시즌제 운영방식 도입으로 이용자 수가 더욱 늘어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 지난 달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인 마검사를 추가하면서 뮤 템페스트 인기가 더욱 상승했다. 마검사는 흑기사와 흑마법사 장점만을 모두 갖춘 최강 캐릭터로, 근접 및 원거리 전투 모두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뮤 템페스트 채널링을 기념해 22일 점검 전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게임매니아에서 뮤 템페스트 신규 가입하면 게임매니아 3000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100레벨 달성 시 게임매니아 1만 캐시를, 200레벨 달성 시 아이템매니아 1만 마일리지를 각각 지급한다. 이 밖에도 다이아 구매금액 10%를 게임매니아 캐시로 돌려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