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거래와 파밍,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된다. 거래 카이저 이벤트는 아이템 거래 완료 건수에 따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하는 것으로, 2건을 거래 완료하면 5천 마일리지, 10건을 거래 완료하면 5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단 1건만 거래 완료해도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 거래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파밍 카이저 이벤트는 상위 등급 아이템 또는 고강화 아이템을 파밍,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5명에게 카이저에서 사용 가능한 4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김현정 거래사업본부장은 “올해 상반기 대작인 R등급 모바일 게임 ‘카이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저들이 ‘카이저’의 1:1 거래 시스템을 고대한 만큼, 아이템베이를 적극 활용해 안전하게 거래하고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최초 유저 간 1:1 자유 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게이머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넥슨의 모바일 게임 ‘카이저’는 오는 6월 7일 정식 출시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