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뉴스]
5일 충남 천안시 직산읍 대진침대 본사에 전국에서 수거된 라돈 매트리스 2만 여장이 비닐로 덮어씌워져 있다. 공장부근 주민들은 지난달 25일부터 본사 입구에서 라돈침대 유입을 막고 있어서 당진 야적장의 매트리스 반입 및 해체작업도 전면 중단됐다.

[사진=한국일보 제공]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수상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미 아메리카요가 박채원, 미 촉촉 이윤지, 선 송수현, 진 김수민, 선 서예진, 미 FRJ Jeans 김계령, 미 레삐임경민.

[연합뉴스]
10억원대 뇌물수수와 350억원대 다스 횡령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5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 공판 출석을 위해 호송차에 내려 법정으로 향하며 땀을 닦고 있다.

[연합뉴스]
4일 밤∼5일 새벽 사이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에 많은 비가 내려 도로가 침수됐다. 인동 하천이 장마 때문에 물로가득 차 도로의 배수가 안 된 탓에 침수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5일 강원 강릉시 경포해수욕장에 '몰카는 범죄'라는 경찰의 래핑 홍보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합뉴스]
5일 오전 광주 광산구의 한 유치원 건물에 모닝차량이 돌진해 박혀 있다.

[AP=연합뉴스]
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코니아일랜드에서 열린 '네이선스 7월 4일 핫도그 먹기 대회' 남자 시합에서파블로 마르티네즈가 한 번에 두 개의 핫도그를 먹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