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경품 펑펑, 할인 팡팡! X-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크리스마스 신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완벽한 타인>, <성난 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베일리 어게인>, <베놈> 등 총 15편의 최신 영화 VOD 중 3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특집 테마관도 운영된다. <라라랜드>, <안녕, 나의 소녀> 등 로맨스 영화로 구성된 ‘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한 테마관’을 비롯해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는 ‘솔로천국 테마관’,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관’, <유레카! 발명왕 허팝>,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키즈 테마관’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 한 다양한 테마관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프레데터>, <해피투게더>, <더 킹>, <부산행>, <몬스터 호텔 3> 등 흥행 영화를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대박 할인 테마관’도 준비됐다.
테마관 작품 중 한 타이틀만 구매하면 경품 혜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홈초이스는 테마관 타이틀 구매자 중 1225명을 추첨해 △럭키박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유쾌함과 감동이 한 데 어우러진 작품들을 즐기며 더욱 따뜻하고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