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는 7일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 '터키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터키 샌드위치를 정가 5100원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0여 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1회 주문 시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된 칠면조 햄과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써브웨이의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 샌드위치다.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소스 제외)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터키 샌드위치는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고,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핫칠리 소스나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미 있는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콜린 클락 써브웨이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써브웨이에 보내준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터키(칠면조 고기) 햄을 주재료로 한 '터키 샌드위치'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이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