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은 14일 자이글 파티의 2019년형 업그레이드 신제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적외선을 쏘는 위쪽 발열부(헤드)를 180도로 이동시킬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좌우로 헤드를 옮길 수 있어 조리 시 음식물이 익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다 조리된 음식을 먹을 때도 발열부에 손이 닿을 일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헤드 이동 시 전원은 자동으로 온/오프되도록 설계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2019년형 신제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지난해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콤팩트한 디자인의 네모 그릴 '자이글 파티'의 업그레이드 2019년 신상품으로 적외선 헤드를 좌우로 옮겨가며 편리하게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다.
원형 적외선 램프와 조리팬에서 벗어나 콤팩트한 사이즈의 직사각형 외관으로 작은 주방에도 적합하다. 실버와 블랙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열 코팅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먼지 청소 및 관리도 더욱 간편해졌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존 자이글 그릴과 달리 하부에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메뉴에 맞게 효율적인 조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화력을 1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만으로 냄새, 연기, 기름 튐을 최소화한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화력을 2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와 하부 열선이 동시에 작동해 고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자박자박한 국물이 있는 요리도 할 수 있다. 조리팬도 이에 맞춰 기본 구이팬과 멀티 와이드팬 2종(구이용, 볶음요리용)까지 총 3개의 조리팬으로 구성됐다.
자이글 2019년형 신제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오는 20일 오후 2시 50분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된다.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13일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깜짝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