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는 1일 국내 유명 아쿠아리움과 제휴해 2월 한 달간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학 시즌을 맞아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다이소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및 경남 지역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25% 할인 쿠폰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1+1 입장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경우 대인, 소인 모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적용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1+1 쿠폰은 대인 1인 정가결제 시 대인 혹은 소인 관계없이 동반 1인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쿠아리움 현장 매표소에서 다이소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되고,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서울·수도권 및 부산·경남 지역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트, 슈퍼, 복합몰 등 입점 매장은 제외다.
다이소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에 춥다고 집에만 있는 일명 '집돌이, 집순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이소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실내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