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2/14/20190214103246999439.jpg)
[사진=UPI코리아 제공]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수입 배급 UPI 코리아)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밸런타인데이 개봉 맞이 특별 포스터는 수많은 장미꽃 가운데 커다란 ‘베이비’ 얼굴과 그 옆에 살짝 보이는 작은 ‘베이비’ 얼굴들로 가득 차 있으며 호러블리 ‘베이비’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방긋 웃고 있는 ‘베이비’의 모습은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밸런타인데이에 짜릿하고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발렌타인 데이에 극장에서 기다릴게, 죽을 때까지’라는 문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해피 데스데이'를 가장 사랑해준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하고 신선한 속편이 나타났음을 전한다.
한편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역대급 호러블리 캐릭터 ‘베이비’는 밸런타인데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늘 하루 CGV 왕십리를 깜짝 방문하여 직접 제작한 특별 초콜릿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