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료식에는 9개학과 302명의 수료생과 학교법인한국폴리텍 일학습부장 박상정 교수, (주)세현정공 김영태이사를 비롯하여 내외 귀빈, 학부모와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익환 교학처장의 학사보고가 진행된 후 수료생들에게 수료증이 수여되고, 우수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상이 주어졌다.
특수용접과의 윤선웅학생은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신소재응용과의 김혜성학생은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그 외에도 콘텐츠디자인과의 원태경학생은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상, 스마트전기 김재연학생은 미추홀구청장상, 최다 자격증취득으로 컴퓨터응용기계과의 노유광학생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 자동차과 박범호학생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중부지역본부장상, 신소재응용과 김민호학생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상, 스마트전기 안정우 학생은 인천경영자총협회 회장상, 스마트전자 민정규학생은 한국폴리텍대학 교수협의회장상, 인쇄디자인과 박태민학생은 한국교원단체 총연합회장상, 스마트전자과 박동수학생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아울러 9개과의 우수학생들에게 각각 학장상이 주어졌다.
이 날 행사에서 백영길 학장은 “여러분은 최고의 전문기술은 물론 인성과 소양을 갖춘 ‘참인폴리텍 인재’로 성장하였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여러분 모두가 대한민국 산업사회를 이끌어 가는 최고의 기술 명장이 되어 존경받는 사람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남인천캠퍼스는 스마트전자과, 인쇄디자인과 등 1년 과정 7개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기, 용접, 자동차 분야의 신중년과정(만50세이상 대상) 또한 개설하여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 학교는 올해 2월 말 까지 모집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캠퍼스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