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9일 봄날을 맞아 톡톡 튀는 스파클링 데이트를 원하는 미혼남녀를 '톡! 쏘는 스프링 데이트' 미팅파티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6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 예정인 스프링 데이트 미팅파티는 가연 정회원 남녀 8쌍을 대상으로 한다.
가연은 파티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수정예 미팅파티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행사가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은 이성과의 만남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나는 봄을 맞아 톡 쏘는 스파클링 데이트를 함께 할 인연을 만든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달콤한 3월을 맞이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호텔 코스요리와 함께하는 식사 데이트, 감성적인 분위기의 샴페인 스탠딩 파티, 이성과의 1:1 대화, 전문 파티 MC가 듀오로 진행하는 가연 커플게임 등을 즐기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가연은 현장에서 성사된 커플의 데이트 지원을 위해 옛 애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남자가 엉뚱한 매력의 여자를 만나 실랑이를 벌이다 하룻밤을 보낸다는 줄거리의 '극적인 하룻밤' 등 연극 티켓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 참가자들을 위해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기로운 캔들, 분위기를 더해줄 스파클링 와인 등 푸짐한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가연의 미팅파티는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친 이들만 참가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파티 최종 참석을 위해선 이벤트팀 담당자와의 사전 개별 인터뷰를 진행해야 한다.
파티 참가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파티 카테고리를 통해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11일부터는 당첨자에게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이벤트팀으로 하면 된다.
가연 이벤트팀 관계자는 "따뜻한 봄, 피어나는 꽃을 보면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나기 마련"이라며 "가연 3월 미팅파티 참여를 통해 만든 인연으로 달콤한 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