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 전문 브랜드 부라더미싱에서 새로운 기능과 자동 재봉 세팅으로 업그레이드 된 이노비스 A라인 3종 'A16', ’A80’, ’A150’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노비스 A라인 3종은 부라더미싱에서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공간 ‘소잉팩토리’ 단독 기종으로 전국 44개 소잉팩토리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입문자의 눈높이에서 개발된 라인으로, 기존 기종보다 자동 기능이 많아져 입문자가 사용하기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
3종 모두 레버 하나만으로 자동으로 윗실을 끼울 수 있는 △원터치 자동 실끼우기, 버튼만 누르면 시작과 끝 매듭이 되는 △자동 보강재봉 버튼, 재봉의 속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속도조절 슬라이드 기능 등을 탑재해 완성됐다.
가장 상위기종인 A150에는 자동으로 실을 잘라주는 ‘자동 실 자르기 버튼’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기종보다 2배 이상 커진 LCD 화면을 적용해 눈의 피로를 덜도록 했다.
특히, 이노비스 A라인은 타사 동급기종보다 노루발과 톱니가 길어져 더욱 부드럽고 강력한 재봉이 가능하며 자동센서가 탑재돼 바늘커버가 없을 경우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안전하다.
A16, A80, A150 각 기종별로 16개, 80개, 150여개의 스티치가를 내장해 직접 선택 및 조합으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스티치를 만들 수 있다. 제품은 깔끔한 화이트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감성을 담아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소잉팩토리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판매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 미싱 'A16', 'A80', ‘A150’을 소잉팩토리 매장에서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보풀제거기도 증정한다.
이 밖에 미싱 입문자들을 위한 소품만들기 클래스 ‘소잉마스터클래스 입문’ 과정에 있어 2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문화공간 ‘소잉팩토리’는 소잉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부라더미싱 제품을 기본으로 다양한 소잉클래스, 원단 및 부자재, 관련 서적 및 DIY키트 등 소잉과 관련한 모든 것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객을 위한 1:1 맞춤형 교육 클래스를 마련해 새로운 취미를 찾고 있는 초보자는 물론 마니아까지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