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5G,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유대감 4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을 하는 'IT/TECH' 분야와 영상 촬영 및 편집을 하는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24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4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유대감 4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