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스피킹 및 라이팅(TOEIC Speaking & Writing Tests)에 대한 채점기준과 유형, 교수법 등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워크숍이 열린다.
YBM 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6일 서울 강남구 소재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대학교수 및 기업체 인사‧교육 담당자를 대상으로 ‘ETS 프로펠 워크숍(ETS Propell® Workshop)’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토익 스피킹 및 라이팅 구성‧유형 분석, 채점기준 등 시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교수법을 제공한다. 강의는 고려대 이희경 교수가 맡는다.
이번 워크숍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최대 3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대상자는 ∆대학 교양수업 및 실용영어과목 교수 ∆기업체 인사 및 교육담당자 ∆어학원 강사 등이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프로펠 워크숍 인증서가 수여된다. 참가 희망자는 토익 또는 토익스피킹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토익 스피킹 및 라이팅의 효과적인 교수법을 확산해 궁극적으로 수험자의 영어능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올해 워크숍에서도 다양한 영어교육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