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군 병사를 위한 통신혜택 ‘0히어로’를 4월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0히어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총 2종이다. ‘0플랜 히어로’는 월 3만3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평일 일과 후 18~22시와 휴일에는 매일 2GB를 무료로 쓰고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만5000원에 100GB를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5Mbps 속도를 지원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은 매월 파격적인 할인을 받는 VIP멤버십 등급, 음악을 마음껏 듣는 플로(FLO) 무제한 서비스,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는 옥수수(oksusu) 1만2000포인트 총 3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0히어로’는 군 병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월 ‘영한동 웹사이트’를 통해 교육, 영화, 게임, 웹툰 등 콘텐츠를 매번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0 프로그램의 혜택도 군 병사들에게 제공한다.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데이터슈퍼패스’ 신청 시 페이스북 메신저, 플로(FLO) 등 총 23개 앱을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 SK텔레콤은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군 병사들은 ‘T맵 택시’ 이용 시 택시요금을 50% 할인(월2회, 회당 최대 5000원) 받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구하면 5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에 가면 안경을 10% 저렴하게 구매하고 수리 키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군 병사 고객들이 0히어로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와 단절되지 않고 늘 연결돼 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며 “올해 고객가치혁신 활동을 통해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맞춤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