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CJ ENM '​다이아 티비', 키즈 크리에이터 감동 실화 ‘희망의 씨앗’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3-29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희망의 씨앗’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이아티비의 ‘희망의 씨앗’은 다이아 티비 파트너들인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다. 키즈 크리에이터들의 크리에이터가 된 계기와 일상생활, 그리고 이들의 고민을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기획 및 제작됐다.

‘희망의 씨앗’ 시리즈에는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튜브’와 ‘마이린TV’, ‘간니닌니’, ‘뚜아뚜지’, ‘이채윤’, ‘프리티에스더’가 출연해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전한다. 뮤직비디오는 총 5편으로 크리에이터 각각의 에피소드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도록 구성됐다. 키즈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룰루랄라TV, 조캐경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도 특별 출연한다.

지난 28일 저녁 5시 ‘마이린’편과 ‘이채윤X뚜아뚜지’편이 먼저 공개됐으며, 29일 오후 5시 세 번째 시리즈인 ‘프리티에스더’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30일에는 ‘라임튜브’편, 31일 ‘간니닌니’편이 나온다.

다이아 티비 관계자는 “이번 ‘희망의 씨앗’ 캠페인을 통해 다이아 티비 키즈 크리에이터들과 어린이 구독자들이 적극 소통하고 서로 희망의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뮤직비디오 시리즈 전체 공개 이후에는 메이킹 영상과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희망의 씨앗’ 뮤직비디오_스틸컷.[사진= CJ EN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