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이날부터 4일까지 자체적으로 갤럭시 S10 5G 사전 예약을 접수 받는다.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 KT 매장에서 접수할 수 있다.
4월 16일까지 갤럭시 S10 5G를 구매한 고객은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드(Galaxy Buds) △무선충전패키지(무선충전배터리팩+무선충전 듀오+핸드폰케이스) △갤럭시 워치 액티브 할인 쿠폰 등 사은품 3종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50%, 1회 한정)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을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닷컴·삼성멤버스 어플리케이션(앱) 또는 이벤트 사이트에서 4월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KT샵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개통 컨설턴트가 찾아가서 △빠른개통 △단말기 케어 △5G 체험을 지원하는 배송 서비스 '여기 5G' 서비스를 시작한다.
KT는 오는 5일 고객 50명(동반 1인 포함 총 100명)을 초청해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G 런칭을 기념해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ON식당'에서 개최된다.
초청고객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통 이후에는 ON식당의 뷔페가 제공된다. 출시 기념행사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4월 2일까지 KT샵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은 "세계 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와 KT만의 차별화된 5G 서비스가 만나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해줄 것을 확신한다"며 "KT와 함께 차원이 다른 5G 세계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