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슬림한 사이즈와 넉넉한 물 용량, 편리한 사용성을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더 작은 26cm다.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흰색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사이즈는 작지만 탱크 용량은 정수 6L, 냉수·온수 각 3L로 넉넉해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과 사무실과 업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CIROO 필터에는 머리카락 수만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가 적용됐다. 기존에 사용된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편리성도 개선됐다. 제품을 사용할 때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으며,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4만6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