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제로 사진 강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9일에 진행되는 '웨딩스냅 촬영 노하우' 클래스는 기본적인 인물 촬영법과 최근 웨딩 사진 트렌드를 통한 세련된 웨딩스냅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강의이다. 촬영 장비의 기본 세팅과 렌즈를 활용한 분위기 연출, 스피드라이트를 활용한 촬영, 간단한 포토샵 팁까지 다양한 웨딩촬영 노하우를 알 수 있다.
다음달 3일에는 전라북도 부안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Photo & Trip 5월 부안-봄의 향기를 담고 싶다'는 촬영 실습, 현장 코칭, 개별 피드백 세션 등으로 구성된다.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사진 촬영 스킬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됐다.
전문 모델을 촬영할 수 있는 수업도 마련됐다. 5일 진행되는 '인물 촬영 실습 in 시민공원'은 캐논 아카데미 부산에서 진행된다. 인물 촬영을 위한 카메라 조작법부터 인물 사진의 구도, 렌즈 활용법, 피드백까지 인물 사진 촬영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야경 촬영 방법을 마스터할 수 있는 '야경 촬영 실습' 강의는 11일 한강공원 반포대교에서 열린다. 삼각대의 올바른 사용법을 비롯해 라이브뷰 설정, M모드 세팅 및 노출 조절, 구도 설정, 보케 연출 등 다양한 테크닉을 통해 야경 사진 촬영법을 습득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캐논 아카데미 부산에서 사진 여행 프로그램 'Photo & Trip 뜻밖의 사진 여행:사천 편'이 진행된다. 부산의 대표 작가인 여승진, 박민철 작가가 강사로 참여해 현장 코칭과 개별 피드백 세션도 진행돼 다양한 사람들의 촬영 노하우와 감성을 공유할 수 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4/25/20190425135607983712.jpg)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