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씨마크 호텔이 오는 5월 18일 제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사진=씨마크 호텔 제공]
이번 행사는 씨마크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처음 진행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로, '가족사랑 & 경포사랑’을 주제로 진행된다.
대상은 강원도 강릉시에 거주하는 유치부(5~7세) 및 초등부(8~13세) 어린이이며 참가 신청은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어린이 기준 선착순 100명 접수 후 자동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대회는 다음달 18일 강릉 프리모 어린이 합창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사전접수 어린이 100명에 한해 샌드위치와 생수도 제공된다. 단 물감, 연필 등의 그림 도구는 개별 준비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33점의 수상작을 선정, 다음달 22일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호텔 무료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호텔 본관에서 연회장까지 이어진 1층 브릿지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온 가족이 강릉 경포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5월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해 지역사회 주민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장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