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와 이마트는 B tv에 ‘이마트 특집관’을 편성, 격주마다 새로운 테마를 정해 VOD를 추천하고 이와 연계한 이마트 상품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30일부터 진행하는 첫 테마는 ‘가정의 달, 즐거운 홈 파티’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와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 VOD와 함께 이마트의 식품, 장난감 상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B tv ‘이마트 특집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 형태의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이를 통해 이마트의 인기 식품인 치킨 전품목을 30%, 피코크의 핫도그, 떡볶이, 치즈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별한 가치를 제안해 단순한 콘텐츠 플랫폼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전략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베이비가구 고객을 위한 홈스쿨링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과 건강을 중시하는 다인가구 고객을 위한 B tv 전용 홈트레이닝 서비스 ‘B tv x FitDay’를 선보인 바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테마별로 구성된 VOD 시청은 물론, 관련 상품들을 할인 받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삶의 가치를 강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모델이 이마트 매장에서 'B tv 이마트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사진= SK브로드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