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어른이를 잡아라"...게임사 가정의달 이벤트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5-05 0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각사 게임 접속 및 플레이하면, 아이템 증정 또는 야구경기 관람권 응모 등 내걸어

카트라이더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사진=넥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사들이 어른이(어린이와 어른의 합성 신조어)들의 마음을 공략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넥슨은 오는 7일까지 매일 오후 5시, 9시 '카트라이더'에 접속하면 ‘고마워 상자’를 선물한다고 5일 밝혔다. 6일까지 누적 주행 거리 5.5KM, 55KM를 달성할 때마다 ‘코인’과 ‘슬롯 체인저’, ‘아이템 체인저’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넥슨은 어린이날을 맞아 6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지개 따라와’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7일까지 ‘던른이날 종합 선물 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접속 10분만 채우면 캐릭터 크기가 축소된 모습으로 변신하는 코스튬을 선물한다.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삼국블레이드’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서비스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는 국내외 이용자들을 위해 매년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어머니의 날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12일부터 18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념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 13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코인·골드 등 재화와 글러브·방어구 강화재료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7일간의 보상을 모두 수령하면 글러브,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는 ‘키메라 오메가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가정의 달 특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금화·보옥 등 재화와 소탕권·패왕 주화·위광 강화석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는 각각 4성 서련·명장 4성 장수 선택권·여걸 4성 장수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다.

네오위즈는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가정의 달을 맞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매일 변경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하루 1경기 진행 시에는 추가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최대 440만 캣이 지급되며, 월드 등급의 타자 및 투수 드래프트권을 제공하고, 해당 기간 동안 1회 5000캐시 쿠폰도 증정한다.

컴투스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를 통해 ‘고척돔 스카이박스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컴프야2019’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고척스카이돔 VIP 전용 관객석인 스카이박스(SKY BOX)에서 가족들과 함께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2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관람하고 싶은 경기 일정과 함께 컴프야와 관련된 가족 이야기를 주제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수 사연 심사를 통해 최종 6인이 고척스카이돔에 초청될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