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트로(Retro)로 불리고 있는 ‘복고 열풍’을 골프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골프코스 서비스 전문기업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레트로 무드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708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080 이벤트는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골프존카운티 순천을 방문한 고객 중 7080세대에게는 학창 시절 옛 추억을 선물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신선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들리는 흥겨운 고고장 음악과 학창 시절 즐겨 듣던 올드팝을 통해 방문객들의 추억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안내 직원들은 그때 그 시절 교복과 교련복을 착용해 레트로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옛날 도시락, 쫀드기, 쫄쫄이와 같은 옛 먹거리 역시 그늘집에서 무료로 맛볼 수 있으며, 동전 던지기와 보물찾기 그리고 룰렛 돌리기와 같은 옛 게임도 한편에 준비돼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추억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풍경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 나성주 지배인은 “라운드하기 최적의 계절인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골프장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최상의 코스관리와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