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하루 동안 ‘원데이 1+1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데이 1+1행사’는 삼광글라스의 창립 52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특별 사은행사로, 글라스락 브랜드 론칭 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의 퍼플에디션 19종에 대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 하루 동안 1+1 혜택을 제공한다.
삼광글라스 창립 기념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글라스락 클래식 퍼플에디션은 국내 최초 사면결착식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첫 번째 모델이자 대표 제품군인 글라스락 클래식 라인이다. 트렌드 색상인 바이올렛 컬러를 접목해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글라스락 고유 기술력의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TEMPERMAX™) 소재로 만들어져 냉동실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글라스락을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삼광글라스는 앞으로도 건강한 소재로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기자 정보
- 오수연
- syoh@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