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재미 0주행’ 이벤트는 본인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한꺼번에 몰아서 즐기거나 경험하는 10대와 20대의 ‘정주행’ 소비 습관에 맞춰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여러 가지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정주행’은 소비자가 드라마, 영화, 웹툰, 게임 등 원하는 콘텐츠를 한번에 몰아서 시청하거나 경험하는 소비 성향을 일컫는 신조어다.
SK텔레콤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1020세대가 여름방학을 맞아 웹툰, 영상, 음악 등 미디어 콘텐츠와 5G에 특화된 AR게임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데이터슈퍼패스 또는 0캠퍼스 무료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1020세대 고객은 누구나 0한동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무한재미 0주행’ 이벤트 기간에 네이버웹툰, 해리포터 AR게임, 푹(PooQ) & 플로(Flo)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웹툰’ 이벤트는 ‘신의탑’, ‘유미의 세포들’ 등 인기 웹툰을 정주행 구독한 후, 응모를 통해 네이버웹툰 퀴즈를 맞추는 방식이다. 6개의 웹툰이 문제로 주어지고, 이 중에서 1개의 웹툰에 대한 퀴즈를 모두 맞추면 웹툰 결제시 사용하는 ’쿠키’를 최대 1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은 최근 나이언틱에서 출시한 AR게임이다. 0한동을 이용하는 1020세대 고객이 ‘0한동 마법사 연합’에 무료로 가입하거나 게임 레벨3 인증만 해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푹(PooQ) & 플로(Flo)’ 미디어 콘텐츠를 정주행으로 이용하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에 한번이라도 콘텐츠를 정주행으로 이용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에어팟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제공된다.
SK텔레콤 한명진 MNO사업지원그룹장은 “1020세대 전용 컬쳐브랜드 ‘0(Young)’을 선보이며 10대와 20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해 왔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펼치는 ‘무한재미 0주행’ 이벤트가 1020세대 고객들에게 5G와 미디어 콘텐츠를 새롭게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