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워터레깅스·에코티셔츠, 오늘 단 하루만 ‘1+1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7-10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0만원 상당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신세경이 TV CF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이번 여름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의 스타일을 선택해 추첨을 통해 뮤즈들의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과 ‘호캉스’의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대표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수요일)에 발표된다. 이 밖에도 오늘(10일) 오전 10시에 캐시 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